매운맛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불닭볶음면,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 치고 안 먹어본 사람이 없는 라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닭볶음면을 2배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누구나 쉽게, 그리고 가성비도 갑인 불닭볶음면으로 강력하고 맛있는 매운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2배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강력한 매운맛, 불닭볶음면

 

사실 솔직하게 말하면 난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합니다. 원래 위장이 좋지 않은 관계로 매운 걸 먹으면 난리가 나죠. 하루 종일 화장실을 끼고 살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매운"맛의 유혹은 꽤나 끈질깁니다.

매운맛을 느끼게 해주는 "캡사이신"은 엄밀하게 따져보면 혓바닥의 맛이 아닌 통증이라고 합니다. 그런데도 이게 은근히 자꾸 찾게 됩니다.

 

강력한 매운맛인 불닭 볶음면은 한때 엄청 핫한 아이템이었습니다.

너튜브도 그렇고 무슨 릴레이를 하는 마냥 영상을 찍어 "인증"을 하곤 했습니다.

매운 걸 좋아한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라면입니다.

 

자,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와서 맛을 배가시켜주는 방법은 뭘까요?

사람들이 말하는 맛있는 노하우를 담아봅니다.

 

 

매운라면
매운라면 - 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 2배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여기서 나오는 방법들은 실제 사람들의 추천수로 그 순위를 정해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식성과 입맛이 다르므로 정확하게 정답이라고 할 순 없습니다. 그런 걸 감 한하고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스트링 치즈 + 삼각깁밥

첫 번째 방법은 바로 스트링 치즈와 삼각김밥을 함께 넣어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그 매운맛과 치즈 - 매운맛을 중화시켜 중 + 밥 - 의 오묘한 조합이랄까요.

라면과 치즈는 좀 잘 어울리는 조합니다.

 

  • 체다치즈 + 불닭볶음면
  • 치즈 + 삼각김밥 + 불닭볶음면

 

요렇게 두 가지의 조합이 맛있고 맵게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2. 햄 + 달걀프라이

라면에 이걸 또 빼놓을 순 없죠.

두 번째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불닭볶음면 레시피는 바로 이것입니다. 햄과 달걀.

국물이 있는 라면도 좋고, 국물이 없는 라면(비빔)도 좋은 최고의 도움 재료는 바로 "달걀"입니다. 치즈와 마찬가지로 매운 음식에 넣으면 맛있게 중화시켜주는 묘한 음식이지요.

 

  • 국물라면 + 노른자를 터트리지 않음
  • 비빔라면 + 노른자를 터트림

 

아마 요런 차이랄까요? 그런데 불닭면에 햄을 넣으면 좀 더 맛이 날까요?

이건 안 해봤습니다.

 

 

3. 짜파게티 + 불닭볶음면

또 하나의 엄청난 발견, 요건 생각해 본 적은 없는데 많은 사람들이 고른 세 번째 레시피가 바로 짜파게티와의 "콜라보"입니다. 불닭이랑 짜파게티랑 함께 믹스해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짜파구리는 들어봤어도 짜불닭은 못 들어 봤는데 어떤 맛이 날까요?

 

요건 느낌상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살짝 쳐서 섞어 먹는 거랑 비슷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보통 배달이 아니고 가게에서 먹게 되면 이렇게 먹죠.

 

짜파게티와 불닭볶음면을 섞어 먹는 레시피 역시 도전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불닭볶음면 맛있는 레시피

이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등수에는 들지 못했지만 참신한 방법으로 매운맛을 맛있게 먹는 방법들이 있군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 중에서는 아무것도 넣지 않고 오리지널로 그냥 먹는다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추가적인 불닭볶음면 조합

 

  • 청양고추 + 오리지널 볶음면
  • 원조는 그냥 먹어도 맛있음
  • 양배추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음
  • 방울토마토 + 양상추

 

기본적으로 이런 것들도 있었습니다. 이들 중에서 한 번 도전해 보고 싶은 건 "방울토마토"와 "양상추"의 조합니다. 엄청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매운맛에 상큼한 방울토마토도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매운 것을 좋아한다고 해도 어느 정도껏.. 속을 생각해서 먹기 바랍니다.

아침에 화장실 가는 게 정말 힘들답니다.

속 다 버려요.